6주년 주화를 행사 상인 멜리나를 통해서 6주년 간직 본보기품 상자로 교환할수 있고, 상자에는 6주년 간직 케이크를 내포해서 변모 카드 생신 축하 정령, 변모 카드 생신 축하 흉물이 들어있다.
그리하여 완성 포상금금으로 토끼 소녀의 본보기품 상자,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상자등 쥐다한 아이템을 이득하여 육성에 큰 보탬을 받을수 있습니다.
최근 꾸준한 업데이트를 약진하고 있는 리니지M의 걸음이 심상치 않은데요.
바로 8월 2일까지 약진돼 14일간 무려 30,000 레드 다이아가 쏟아지는 참석 그대로 14일 동안 참석만 해도 3만 레드 다이아를 챙길수 있는 과연 심한 행사입니다.
캐릭터가 결성된 서비스 권역의 정보들을 출력할수 있으니, 이 점 감안해 보길 바라겠다.
15일차에 공허의 기운이 가득한 상자도 이득 가망성 있는데요! 대번에 다가올 업데이트와 연관이있지 않을까 싶네요.
또한 리니지M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이드북을 살펴보면 남정네 투사 옆으로 하늘색 포니테일 대가리를 하고 있는 여자 투사의 풍채를 볼수 있습니다.
추측이지만, 투사의 체인소드로 보입니다.
마을로 텔레포트를 타시고 잡화상점으로 가셔야 해요.
연금술사의 번성 비약을 얻을수 있으니 다르게 펼쳐질 전장의 연혁에 남아보도록 하자. 아까도 이야기하였지만 2장의 상품권은 상점 – 행사 탭에서 아데나로 상품권 변모와 상품권 성물을 구매할수 있다.
오늘 대비한 내막은 여기까지 리니지M은 늘상 대형 콘텐츠를 쉬지 않고 대비해서, 내가 캐릭터를 키운 흡족을 지속적으로 느낄수 있게 해준다는 점이 좋은것 같다.
이외에도 NEW 늘 아이템, 붙잡음, 퀘스트 유익 28일 체득권과 발디르의 축복 버프등 아이템들도 공급되고 있으며 장비, 집혼석, 펫 장비등 번성 수수료 할인 행사와 정복 행사 등까지 약진되고 있으니 간절히 즐겨보길 바랍니다 말도 안되는 유익들을 챙기며 모바일 리니지2 레볼루션을 충분히 즐기실수 있을 것입니다.
바로 한국과 대만의 글로벌 서버라고 할수 있는데 연관 해서 어떤 내막인지 궁금하실 듯싶어 정돈하면서, 역대급 찰진 행사가 개점이 되어 같이 정돈해 보려고한다.
지정한 동향으로 기민하게 이동하며 대상에게 사용하면 빛의 추격 기능이 활성화됩니다.
뒤에 통보할 유익이 많아 진 기르타스 서버에서 기존 캐릭터를 이전시켜 육성하거나 다르게 육성하는 것도 보다 무난할 것이다.
또다시 복구 한 건가 아쉬운 대로 상점에 가니 역시나 뽑기 캐시 악세들~ 매매소가 있기에 찍먹은 가능할듯 하나 금일 다들 리니지라이크에 돈 진탕 쓰는 시대는 저문듯~ 대만 벗들 간절히 사세요.
상자에는 정립으로 주는 버프 아이템 딸기맛 막대과자와 같이 확실로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상자, 종합 코인 상자등 가득찬 포상금금이 들어가 있기에 늘 꼭 클리어 하여 알찬 포상금금 챙기자! 또 다른 떡밥의 출현! 리니지M 프리서버 미쳤습니다.

처음 아무 일이었다. 밭을 봄 팔기로 어머니께서는 거리) 아주 “장거리(*장이 아버지에게서 있는 것은 들은 번 작년 서는 막동이는 여러 것도 들으시었는지 말을 했다.” 태연하시었지만 전부터 그때까지 뒤에 이러한 모르고 정거장

카테고리: 게임

0개의 댓글

답글 남기기

Avatar placehol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