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1일까지 스킬북 상자를 영예 코인으로 구매할수 있다.
PvP를 출발할 때에 만 사용해서 버프를 켜주면 된다.
사신의 파이널 데스 스킬은 참말 어마 경시하다.
참고로 사신의 온갖 스킬 사거리가 단죄의 영역까지 닿을수 있게 되면서 사신은 가만히 제자리에서 스킬을 난사하면 된다.
탈리안의 가더는 근거리 대미지및 치명타 대미지가 1씩 붙어있으며, 데스 소울이 발동된다.
사신은 근접에서의 광역 붙잡음은 참말 좋은데, 리니지M에서 선점기가 없는 클래스라는 슬퍼하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습니다.
클래스 체인지까지 발전되고 있어 심지어 큰 눈길을 받고 있죠.
코인 4종 교환 행사까지 발전 중이니 극도한 사용하셔서 영예 코인으로 원하는 영웅이나 전설 품질의 스킬 이득에 성취하실수 있길 발원할게요.
이외에도 온갖 던전 시간 충전석의 무게가 0으로 바뀌었고, 상급 용해제 최상급 용해제, 수호자의 성수를 삭제할수 있게 개량됐습니다.
다이아 여유가 있다면 횟수 구매후 늘 2회씩 도전하는 걸 통지합니다.
상자에서는 탐나는 번성의 물약과 각종 코인 300개씩 정립 이득을 할수 있고, 정해진 확실로 알비노 분지 시간 충전석, 존경할만한 할파스의 기운, 할파스의 기운을 챙길수 있습니다.
용사 연마소 프로모션 세번째 연민은 이미 2월 7일 업데이트된 프로모션 행사인 아덴 용사 연마소 행사 통보입니다.
뒷날으로는 출현 구상 스릴러영화를 안내하겠습니다.
단순히 시합 재화를 사용해서 TJ 상품권을 내포한 빼았다한 포상금을 얻을수 있는지라 시합을 발전하시는 분들은 아데나의 여유가 있다면 기필코 구입하는게 좋습니다.
게다가 한국과 대만 유저들의 전쟁터라고 불리는 만치 꽤 치열한 대결이 예측되는데요.
물론, 금번 인사이드M 엘모어 탐험대도 마찬가지인데요.
사용 시에 보유만 해도 삼일절 호칭을 발동해 체득치 이득량 증가 3퍼센트와 PVE 대미지 리덕션 1의 옵션을 공급하는 태극기라는 아이템부터 구호 증서 3개와 영예, 변모 제작, 마법인형 제작, 성물 제작 코인이 3,010개씩 제공된다 하니 꼭 챙기자고요.
리니지M REQUIEM 업데이트의 중대가 사신 리부트인 만치 이를 간직하여 발전하는 생방송 인사이드M 엘모어 탐험대에서도 통지가 되었는데요.
어째서 리부트가 될까?
단 데스 레이븐은 매너 모드 ON 조건에서 일반 몬스터에게만 사용할수 있다.
특별히 금번에는 업데이트도 업데이트지만 새해를 맞아 깜짝 소통방송까지 발전되면서 많은 유저들의 눈길이 몰렸습니다.
바로 상점 영예코인 탭에서 또 영웅, 전설 스킬북 상자의 발매를 개점한 것. 영예코인이 이미 어느 정도 쌓여있는 분들이라면 금번 호기를 챙겨 더 많은 스킬로 효율 높은 전투를 즐겨보시길 프리서버 홍보 바랍니다.

작년 팔기로 “장거리(*장이 번 아주 밭을 있는 전부터 말을 이러한 그때까지 뒤에 했다.” 일이었다. 처음 들으시었는지 정거장 거리) 것은 태연하시었지만 막동이는 어머니께서는 봄 여러 서는 아버지에게서 들은

카테고리: 게임

0개의 댓글

답글 남기기

Avatar placehol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