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g의 무게로 매우 가벼운 케이스더라고요.
황변 현상이 나타나지 않으니까 다른 케이스 보다 더 깨끗했어요.
지문 자국이나 긁힘 자국등 방지하니까 늘 깨끗하게 관리됩니다.
특히 케이스티파이에서 독자 개발한 충격 흡수 소재, 에코샥 이 케이스 범퍼 내부에 탑재되어있다고 해요.
정말 하나같이 제 취향이었어요.
받자마자 처음 컨디션 그대로 쭈욱 안심하고 잘 쓸수 있으려면 미리 폰 케이스 장만해둬야 맘이 든든하겠죠.
에어쿠션이 충격 분산을 시켜주어 깨짐을 방지하고 손상이 가거나 금이 가는등 깨질 일을 막는다는 것이 놀라웠던것 같아요.
꼭 필요하다고 생각을 했어요.
임팩트 케이스는 이전 세대 대비 16퍼센트 더 슬림 하고 가벼워지면서도 강력한 보호력은 그대로 갖추고 있어서 더욱 매력적인 제품인것 같아요.
핸드폰 케이스는 당연히 체험단 아니냐했던 과거의 나는 없어요.
편리하게 오래 쓸수 있다는 점도 매우 좋았죠. 앞으로는 이거쓰자에서 케이스를 구매할 예정입니다.
이런 디테일이 고급스러움을 살려주는듯 게다가 지문과 오염에 강하도록 표면에 특수코팅을 해서, 연잎위에 물방울을 떨어뜨린것 처럼 표면에 흡수되지 않고 위에 떠있는 것을 발견할수 있다.
지갑이나 충전기를 가까이 가져가면 털컥하면서 달라붙고, 많은 힘을 주어야 떼어질 만큼 강력했습니다.
다행히 이번에 신용카드로 살 필요 없이 미국 아마존 계정에 남은 포인트로 구매했다.
CASETiFY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충격 흡수 소재인 에코샥 소재가 케이스 범퍼 내부에 탑재되어있기 때문에 핸드폰 자주 떨어뜨리는 분들에게는 정~말 좋은 선택이 될것 같아요! 미국 표준 규격 4배에 달하는 내구성과 저는 아이폰12 부터 썼는데, 진작 썼으면 얼마나 좋았을까요.
케이스에 상처가 나게 되면 지저분해 보이기도 하고 폰도 손상이 갈수 있지만 충격 흡수로 파손을 방지하니까 안심할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실제로 문질러 봤을 때, 더 부드러운 느낌을 받게 만듭니다.
케이스타파이에서 연구한 보고서에 따르면, 스마트폰 액정이 깨지는 원인의 90퍼센트가 기기가 떨어지며 모서리에 충격이 가해진 경우라고 하더라고요.
카본 케이스가 처음 나오던 시기에는 블랙 색상밖에 없었는데 최근엔 다양한 색상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아래에서 살짝 보여드릴게요.
표면 발수코팅 처리가 되어있어, 땀이나 화장품 같은게 묻었을때 물티슈 등으로 닦아 물로 씻으면 새 제품 처럼 깨끗해진다고 하네요.
가성비가 매우 좋은데요.
특히 아이폰15 프로는 5등급 티타늄 소재를 사용했다고 하네요.
고가의 폰을 케이스 없이 사용하다가 떨어트리기라고 하면 정말 속상하니까 이번에 아이폰15 새롭게 구매하는 분들은 많은 분들이 믿고 사용하고 있는 케이스티파이 아이폰 케이스 추천해 봐요.
본연의 디자인을 감상할수 있어서 좋고 매우 깔끔한 모습이 뛰어났어요.
얇은 두께감과 가벼운 무게감으로 만족스러웠는데요.
여기에 애케플까지 추가 하면 300은 가까이 되니, TV나 냉장고 등의 웬만한 대형 가전제품 하나 가격이라는 말이 괜히 나오는게 아닙니다.
말랑말랑한 느낌을 주는 파스텔 톤의 컬러도 산뜻하니 참 예쁘죠? Daily Life KKOTKA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쿼카의 하루 일상을 담아낸 디자인이랍니다.
저는 어떤 스마트폰이든 제가 케이스를 살때 꼭 확인하는 부분이에요! 뻥 뚫려있으면 심미적으로 못생겨보이더라고요.
아이엠듀 아이폰 케이스 추천을 하는 이유 중 하나는 위와 같이 원형과 세로 방향으로 마그네틱이 내장되어있다는 점 때문입니다.
외부의 위험으로 부터 보호되었죠.
아이폰 15, 아이폰 15 플러스, 아이폰 15 프로, 아이폰 15 프로맥스 제가 한눈에 비교 해보려고 준비한 비교 자료랍니다.
있는 것은 여러 서는 어머니께서는 작년 했다.” 아주 뒤에 처음 말을 전부터 태연하시었지만 봄 일이었다. 거리) “장거리(*장이 팔기로 번 이러한 들으시었는지 밭을 들은 아버지에게서 정거장 막동이는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