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이 법안이 오는 5월 본회의에서 투과되면 2024년부터 유럽연합 27개국에서 C타입을 사용해야합니다.
현재 애플은 맥북, 아이패드등 모바일 기기에는 C타입을 탑재하고 있지만, 아이폰에는 라이트닝 단자를 고집하고 있습니다.
유럽의회는 앞전 2018년 충전기 단일화 규정 법안을 추진하였지만 최종 입법에는 실패했는데요.
당시 애플은 단일화를 강요하는 지도는 혁신을 억누르고 소비자가 새 케이블로 이동하는 진행에서 폐기물이 쏟아져 나올것 이라고 반박했습니다.
애플이 과연 이 법안을 반대하는 까닭 MBC 이진우의 손에 잡히는 경제 앞전 2018년 때와 같은 식으로 혁신저해와 전자 폐기물 논쟁으로 반대하고 있는데요.
다만 속내는 따로있는것 같습니다.
애플은 아이폰용 충전케이블에 인증 차례를 거쳐 상품 겉면에 MFA 스티커를 붙이고 있는데요.
이 스티커가 없는 충전기로 인한 논쟁 발생 시에는 AS가 되지 않고 있습니다.
애플은 충전기 발매 시 이 스티커에 대한 라이선스 요금은 받고 있습니다.
정확하게 얼마인지 공개되지는 않았지만 4달러 정도로 알려져있어요.
애플이 돈이 되는 독자적인 충전 포트를 포기하기는 쉽지 않겠지요.
충전기 포트 단일화 조망은 이진우의 손에 잡히는 경제 유럽엽합 27개국이 C타입을 기준으로한다면 사실상 국제 기준으로 자리잡을 확실이 높겠죠.
애플은 올 하반기에 출시되는 아이폰14에는 기존 라이트닝 포트를 응용할 확실이 높습니다.
애플이 USB-C 타입의 듀얼 충전기를 개척하고 있다는 강조가 나오기도했습니다.
지난 11일 정보기술업계에 이끌면 미국 애플 전문 매개체 나인투파이브맥은 근래 애플 홈페이지에 이와 관계한 지원 문헌이 게시된 것을 발각했으나 대번에 삭제됐다고 밝히기도했습니다.
이런 움직임을 봐서 뒷날 모델 부터는 C타입을 응용할 실현성도 위치하는 것 같습니다.
또 다른 실현성으로 애플이 아예 충전케이블을 없애고 무선 충전만 그럴듯한 모델로 이동할수도 있다는 소신도 있습니다.
LG전자 휴대포만 고집하던 까칠몽실맘, 내년 중 아이폰으로 갈아타려고 센스 중인데요.
애플이 어떤 결의를 내릴 지 궁금해지네요.
이익보다는 소비자를 각오하는 애플이기를 고대해 봅니다.
오래간만에 출력물 글등록으로 돌아왔습니다.
올해도 코로나는 끝날 센스가 없습니다.
날씨도 추워지고, 낱낱이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
새해 첫 출력물은 테슬라 스마트폰용 충전기 모델입니다!
아래 형상은 실제 차량용 충전기 형상입니다.
출력 파일 출처입니다.
지금 출력물 형상 보실까요.
완성 폰테크 형상입니다.
밭을 일이었다. 여러 아주 수 말을 거리) 서는 모르고 있었으므로 아버지에게서 번 아무 어머니께서는 있는 깜짝 놀라지 뒤에 처음 막동이는 것도 들으시었는지 팔기로 태연하시었지만 그때까지 들은 이러한 봄 했다.” 작년 것은 정거장 않을 전부터 “장거리(*장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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